[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년 불합격시 2020년까지 수강이 가능한 ‘2020 합격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 과정은 공부시간이 부족하거나 동차합격이 부담스러운 수험생을 위해 구성됐다. 2019년 1차 시험에 도전하고 2차에 도전한 뒤에 불합격이 되더라도 2020년 2차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에 합격한 수험생들의 공부법을 분석한 결과를 이 과정에 녹였다.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정규 커리큘럼 안에서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반복해 개념을 완벽히 하고 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갖추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종점검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수험생은 에듀윌만의 특별한 모의고사로 실전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실제시험에 제일 가까운 문제를 모의고사에 출제하고 반복하여 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해 자신의 수준을 알 수 있다.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예방 오답노트와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를 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훈련이 가능하다.

이 과정에 사용되는 교재도 4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YES24기준)에 등극한 교재로써 내용부터 구성, 문제까지 수험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해 합격에 한 발더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