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52회 이상 이벤트 제공…인기제품·신제품 체험

<사조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사조그룹(회장 주진우)은 2019년 황금돼지해 신년을 맞아 자사 홈페이와 SNS를 통해 올 한해 매주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신제품 ‘찰호떡’ 퀴즈가 사조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 이벤트로 진행됐으며, 참여자 중 20명에게 ‘옛날 찰호떡’ 2봉씩을 증정했다. 

오늘(11일)부터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는 응원 댓글 등록과 이벤트 내용 공유다. 10명을 추첨해 대림 만두 2종 기획상품(한입교자 2kg, 매운감자떡만두 1kg 총 6봉)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개월에 한 번씩은 그 동안 매주 경품으로 제공됐던 제품에 대한 체험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소 주 단위 이벤트를 통해 증정 받은 제품에 대해 간단한 시식후기를 자신의 SNS에 게시하고 시식후기 게시물 주소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등록하면 우수 리뷰자 5명을 선정, 4만원 상당의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올 한해 그룹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사조그룹에서 유통중인 다양한 제품들 중 인기제품과 신제품 위주로 계절, 시즌에 맞추어 소비자에게 연간 최소 52회 이상의 주간 체험 이벤트와 콘테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