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 두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는 '유통/물류 더블패스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해당 과정의 경우 수강 신청 시 IT자격증(컴퓨터활용능력 1/2급,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혜택까지 특별 제공한다. 한번의 결제로 9가지 자격증에 동시에 대비가 가능하다.

유통관리사와 물류관리사 자격증은 최근 취업경쟁력 확보에 도움 되는 자격증으로 알려지며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합격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해당 두 자격증 모두 물류, 유통업계에서 취업을 우대하고 있는 대표적인 자격증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유통/물류 더블패스반'은 월 3만원대의 부담 없는 수강료로 수강기간 1년간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다. 2018년 최신 강의를 1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1년 안에 유통/물류 더블 스펙이 가능하다.

유통관리사는 유통물류일반관리, 상권분석, 유통마케팅, 유통정보 등의 전과목 그리고 물류관리사 또한 물류관리론, 화물운송론, 국제물류론, 보관하역론, 물류관련법규 등 전과목이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이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