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2차 부동산공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는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관련 부문에서 25개월 연속 YES24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이다.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는 제20회부터 제29회까지 10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해 단원별 출제비중, 출제키워드를 점검할 수 있게 했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수험생은 ‘빈출키워드 채워놓기’ 등의 장치를 통해 자연스럽게 빈출 지문을 회독할 수 있다. 기출&예상문제로 문제 해결능력을 높일 수 있으며, 용어 해설 및 암기사항 등의 틈새정리도 수록됐다. 부록으로 제29회 기출 및 해설을 제공해 최신 기출을 통한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하다.

현재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을 통해 해당 교재를 포함한 이벤트 도서 구매 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자격증 플래너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