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 디 어드벤처' 영상서 신규 테마 던전 맵 소개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 '어드벤처'. <넥슨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겨울 업데이트 ‘어드벤처’를 앞두고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80초 분량의 이번 ‘스타트 디 어드벤처(Start The Adventure)’ 영상에는 ‘여우 골짜기’, ‘소멸의 여로’ 등 신규 테마 던전 맵 추가와 기존 맵 개편, 강화와 유니온 시스템 변화 등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 콘텐츠가 담겨 있다. 마지막에는 궁금증을 더하는 의문의 ‘활’ 외형을 엿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9일까지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하는 모든 캐릭터는 자동으로 사전예약에 참여되며, 1월10일부터 23일까지 인게임 퀘스트를 통해 신규 펫 ‘알바트로스’, ‘로얄 헤어’, ‘성형 쿠폰’ 등 다채로운 보상이 담긴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1월30일까지 버닝 캐릭터로 지정한 신규 캐릭터에 한해 10~200레벨까지 1레벨 상승 시 ‘+2’레벨 혜택과 ‘영구제 루타비스 방어구·무기’를 제공하고, 200레벨 이후에도 ‘아케인심볼’을 지급해 캐릭터 스펙업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12월29일 하루 최대 ‘100억 메소’와 ‘100만메이플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어드벤처 슈가타임’ 접속 이벤트를 열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다양한 보상과 경험치를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