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할인율 30%에 이벤트 할인율 10%포인트 추가 적용

<CJ헬로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CJ헬로(대표 변동식)는 헬로모바일이 가입 시 요금할인을 선택한 이용자에게 월 기본료를 4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CJ헬로는 내년 1월31일까지 접수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존 할인율 30%에 이벤트 할인율 10%포인트를 더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CJ헬로에 따르면, 요금할인은 단말기종과 관계없이 요금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단말 지원금이 상대적으로 적은 최신폰이나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등 프리미엄폰 구매자는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또는 기기변경 가입자는 단말 지원 또는 요금지원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다.

‘갤럭시 노트9(128GB)’로 무제한 요금제(The착한데이터10GB)에 가입할 경우, 단말 할인으로 받는 혜택은 2년간 총 34만원이지만, 요금할인을 선택하면 58만원(월 기본료 6만390원의 40% 할인, 24개월, 부가세포함)까지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제휴카드(현대카드M)를 이용하면 월 1만7000원(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에서 2만원(전월 이용금액 70만원 이상)까지 추가로 청구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롱텀에볼루션(LTE) 단말요금제’라면 어떤 것을 선택해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이에 앞서 이동통신의 룰을 바꾼 ‘와이낫(Why Not)’ 프로모션, 혁신적인 요금을 제안한 ‘반의반값 요금제’, 모바일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모두의마블 요금제’ 등으로 차별화된 요금전략을 이어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모바일 소비자들의 통신비를 낮추는데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온라인몰 전용상품을 통해 절약된 유통·마케팅 비용을 고객에게 환원하는 차원의 이벤트”라며 “이통사는 선택약정 요금할인을 25%로 제공하고 있어 헬로모바일의 요금경쟁력은 더 크게 강화됐다”고 말했다.

이용자 가입은 다이렉트몰에서 가능하다. 요금할인은 케이블TV·인터넷·집전화 등과의 ‘유무선 결합할인’과도 중복 적용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