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대상(이하 브랜드대상)에서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된 이후 브랜드 성과 측정의 지표로 인정받았다.

브랜드 대상은 우리나라 만 15세 이상~65세 미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유선 등 여러 방식의 조사를 실시한 후 심의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한다.

올해의 경우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국 약 31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올해 17주년을 맞이한 이번 브랜드대상에서 '가격 대비 만족도 1위'와 '품질-서비스 만족도 1위', '기대 대비 만족도 1위', '소비자 재구매 의도 1위', '타인 추천 의도 1위', '부문별 선호도 지수 1위' 등 다방면에서 상위 기록을 세우며 교육 서비스 제공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교육그룹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은 모두 본 기업의 교육 서비스를 이용해 준 소비자들의 감사한 선택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능력 있는 전임 강사진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교육을 실시하고, 수강생들의 역량 향상은 물론 취업과 창업에 도움이 움직임을 체계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