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합격을 지원하는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소방공무원 과정은 개인별 목표에 맞춰 '순공 시간 확보', '기본 베이스 확립', '실전감각 훈련' 등 독한 학습을 돕는 학습관리 서비스를 적용한 것이다. 여기에 소방공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맞춤형 교수진과 함께 문제풀이를 통해 자동 7회독을 완성한다.

또한 '독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유지하는 한편 약 7000문항의 1대 1 맞춤 문제풀이를 하는 '독한 문풀 훈련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0년까지 합격할 경우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한다. 2019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무제한 연장된다.

이외에도 영어 집중 학습 프로그램, 가산점 강의, 체력/면접 훈련 강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수강신청 시 공무원 플래너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교재를 5권 구매하면 소방공무원 영어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