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47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천안 불당 코아루 와이드시티' 오피스텔이 삼성SDS와 사물인터넷(IoT) 시스템 제공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에 오피스텔 715실과 근린생활시설 45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22㎡, 24㎡㎡ A~D 타입으로 100% 복층으로 이뤄진 원룸 오피스텔이다. 원룸에 드레스룸을 무상제공(일부세대, 선택가능)하며 수납 공간이 넓어 2인 가구도 거주할 수 있다.

특히 지하 1~2층은 물론 지상 3~7층에도 주차장이 들어서며 8~20층 고층에 위치했다.

주변 생활환경 인프라로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센터시티 등이 차량으로 약 10분 이내에 위치한다. KTX와 SRT 천안아산역, 장항선, 수도권전철, 종합버스터미널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번지에 위치해 있다.

한편, '천안 불당 코아루 와이드시티' 오피스텔은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삼성SDS와 사물인터넷(IoT) 시스템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삼성 홈 IoT 시스템은 사용자가 집안의 다양한 기기들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홈 솔루션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