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8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전산세무 1급 분야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교재에는 저자의 수년간 강의 경력과 세무사로서 실무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론편, 실무편, 기출편으로 이어지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에서는 시험에 최적화된 구성과 실무연습, 실전 감각을 높여줄 최신 기출문제 4회분을 담았다.

특히 다양한 사례와 연습문제를 통해 실전 적용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고, 기출을 분석해 시험에 출제될 내용을 수록했다. 전체 기출의 약 70%를 차지하는 실무를 따라만 해도 합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의 상세한 사용방법 및 각종 유용한 팁을 수록했다.

핵심만 짚어주는 구성으로 최신 기출 4회분을 더해 마무리 실전감각을 위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특별 혜택으로 구매자에게는 기초회계 특강을 비롯 나오는 2018 개정세법 특강, 기출 해설 특강 최신 6회분, 세법 잡는 O/X노트 등의 혜택도 제공 중이다.

현재 예스24에서 해당 도서 구매 시 '2019 합격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