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4일 월별로 발간하고 있는 '취업에 강한 월간 시사상식'이 12월 월간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인기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16개월 연속 차지한 도서다.

이번에 발간한 12월호에서는 △비리 사립유치원 공개 파장, 박용진 3법 추진 △대법원, 양심적 병역거부 ‘무죄’선고 후폭풍 등의 HOT시사와 △대통령 국회 시정연설 △협력이익 공유제 도입 논란 등 분야별 최신상식을 수록했다.

이외에도 정치/행정, 경제/산업, 사회/환경, 국제/외교, 북한/안보, 문화/미디어, 과학/IT, 스포츠/엔터, 인물/용어 등의 카테고리별 다양한 시사 이슈를 수록했다.

해당 서적에는 매월 시시각각 변하는 시사 이슈를 면접 준비 과정에 맞게 효과적으로 정리했기에 수험 방향과 기출 TIP을 얻어갈 수 있으며, 공기업 및 대기업 취업준비자를 위해 논술 찬반 대비, 취업정보, 한국사 등의 취업 콘텐츠도 담겨있다.

에듀윌이 매달 출간하는 시사상식은 정기구독이 가능하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