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 출시…뷰티 행사로 협력 강화

신라면세점이 지난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총 8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The Beauty House With La Prairie)’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신라면세점(대표 한인규)이 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라프레리’와 손잡고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며 양사간 전략적 협업 관계를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2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총 8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The Beauty House With La Prairie)’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라프레리는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캐비아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신라면세점과 라프레리는 지난 3월 신라면세점 단독 제품 출시에 이어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협력 관계를 공고히 했다.

이번 행사는 일반적으로 소규모로 진행하던 뷰티클래스와 달리 신라면세점 VIP 고객, 중국 왕훙(중국 SNS 스타), SNS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고객을 초대해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행사는 △포토월 기념사진 촬영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럭스 크림’ 제품 소개 △신제품 고객 시연서비스 △캐비아 마사지 체험 △캐비아 핑거 푸드 케이터링 △기념품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행사장인 영빈관은 방문한 고객들이 라프레리 전용 갤러리에 온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유명 브랜드에서 단독제품 출시나 행사 주최 등 협업 요청이 많이 오고 있다”며 “신라면세점이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면세점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나타나는 효과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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