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전자
위메프 '캠퍼스 리퍼데이' 수익금 전액 기부서울대 관악캠퍼스에서 위메프 리퍼 상품 총 1000여점 판매
<위메프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지난 7일 서울대학교 관악구 캠퍼스에서 개최한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과 함께하는 캠퍼스 리퍼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 바자회에는 의류, 신발, 가방, 주방용품, 소형가전 등 총 1000여점의 제품이 진열됐다. 해당 제품은 모두 위메프가 기증한 리퍼비시(Refurbish, 이하 리퍼) 상품이다.

위메프에 따르면 행사 당일 총 매출액은 182만원으로, 모두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특히 이중 절반은 '난곡사랑의 집'에 전달돼 서울대가 위치한 관악구 지역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전하나 위메프 기업브랜딩팀 팀장은 "작년부터 이어온 대규모 오프라인 바자회는 위메프나 파트너사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간접기부까지 할 수 있는 선순환 경제 소비에 참여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동헌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 부단장은 "서울대 구성원과 지역주민 누구나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주간에서 캠퍼스 리퍼데이와 같은 좋은 취지의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가 사회공헌의 의미를 확산시키고 나눔의 선순환을 확립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소민 기자  bsm@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메프#서울대#캠퍼스리퍼데이#리퍼비시제품#글로벌사회공헌단#기부

백소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