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0일까지 ‘공인중개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필독서’를 11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교재비와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2019 공인중개사 최종합격을 위한 합격필독서는 에듀윌의 11만7087명 공인중개사 수험생 빅데이터(2016년 10월 공인중개사 수험생 설문조사 기준)를 기반으로 개인별 상황에 맞는 학습방법을 분석하고, 공인중개사 최신 출제경향을 함께 반영한 합격 비법을 담았다.

교재는 정확한 수험정보로 공인중개사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 일정, 시험과목, 수험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등 전반적인 공인중개사 시험가이드와 연도별 합격률 심층분석으로 공부의 방향성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해당 공인중개사 합격 필독서에는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선배 합격 수험생들의 조언이 함께한다. 수험생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수험생들의 상황이 천차 만별인 것. 이에 각자의 상황에 맞는 합격 TIP 등을 다채롭게 수록했다.

특히 수험생별 특징, 합격목표 및 달성비율, 준비기간, 과목별 학습방법에 대한 생생한 정보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10개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해 과목별 중요 단원과 고득점을 위한 전략 과목도 함께 수록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합격필독서를 통해 시험에 꼭 나오는 중요 단원만 엄선해 시간낭비 없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으로 조기 마감되는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