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2019학년도 수능(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영어회화인강 전문 브랜드 ‘야나두’가 31일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수능시험 전 마음에 새길 수 있는 응원을 담은 영어 표현을 공개했다.

야나두에서 공개한 표현들은 시험을 앞두고 떨리는 수험생들의 마음에 힘이 되어줄 수 있는 표현이다.

먼저 응원을 담은 영어 표현으로 “Break a leg! (화이팅!)”과 “You can do it! (할 수 있어!)”,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 (꿈 꿀 수 있다면, 해낼 수 있어)”가 있다.

이와 함께 수험생들이 시험장에서 실수 없이 실력발휘를 할 수 있도록 조언을 건넬 때 쓰기 좋은 영어 표현도 공개했다.
시간 분배와 답안 작성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실수에 대해 주의를 요하는 “Don’t leave it ‘til the last minute (마지막까지 미루지 마!)”, “Make sure you go over your answers! (답안을 검토하는 것 잊지마!)”, “Manage your time well (시간을 잘 분배해)” 등이 있다.

야나두 관계자는 “오랫동안 수능을 위해 노력해온 수험생들을 지지하는 마음에서 이번 응원과 관련된 영어표현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며 “야나두는 이외에도 일상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표현을 야나두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소개하고 있다. 많은 분들께서 자사의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영어표현을 실제로 활용해보며 영어와 보다 가까워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어회화인강 전문 브랜드 야나두는 실용적인 커리큘럼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기초회화정복 시스템부터 영작문 마스터 시스템, 영어발음 마스터 시스템, 왕기초이론 시스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리얼영발음’은 한국식 영어발음 탈출할 수 있는 과정으로 실전 위주의 영어발음 노하우를 통해 쉽고 빠르게 영어발음을 익힐 수 있는 수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