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해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서'를 출간한 가운데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0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1차 기초서에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 공인중개사 2과목이 1권으로 압축돼 있으며, 2차 기초서에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이 1권으로 압축됐다.

공인중개사 시험 각 과목별 합격자들의 학습방법이나 가이드를 수록해 탄탄한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학습 방향 설정에도 도움을 준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공인중개사 플래너인 '공플'을 특별 제공한다.

기초서는 기본서에 앞서 선행학습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도서로 처음 공부를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것이라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한편 예스24를 통해 구매 시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필독서인 '시크릿노트'와 '빈출지문 700선'을 제공한다.

'시크릿 노트'는 시험 전 반드시 외워야 하는 핵심만 담은 책으로 에듀윌 1등 교수진의 축적된 노하우 및 10개년 기출 빅데이터가 집약됐다. '빈출지문 700선'은 빈출지문 정리와 빈칸문제풀이를 단 한 권으로 가능하도록 만든 책이다. 1, 2차 모든 과목별 빈출 지문을 완벽히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