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 완료하고 새로운 장비 추가 등 업데이트

검은사막 모바일 할로윈 기념 이벤트 이미지. <펄어비스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할로윈을 맞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으스스한 배경음악과 밤으로 고정된 날씨, 마을 곳곳에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게임 속 이벤트 7종과 공식카페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우선, 할로윈 기념 스페셜 던전을 생성했다. ‘할로윈 던전’은 보스 스푸크가 나오는 이벤트 던전이다.

공략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스푸크의 가면’이 지급된다. 이 가면을 모으면 정해진 수량에 따라 할로윈 관련 11종의 조경물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블랙스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6일 매일 접속하면 블랙펄, 전투 플러스 3일, 신화등급 응축된 검은기운 상자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있다. 이 외에 마녀 모자 수집, 호박 수확, 핫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 이벤트로 할로윈 관련 스크린샷, 할로윈 흑정령 팬아트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검은사막 모바일 선물 세트(10명), 문화상품권(60명)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앞서 지난주 진행된 업데이트로 서버 이전 작업이 완료돼 서버 이전을 신청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서버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또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격노한 빨간코’ 등장과 크자카 장비와 ‘강력한 진: 심연 장비 제작식’이 추가돼 심연등급 장비 획득처가 확대됐다. 새로운 장비 제작식은 영지 내 장비공방의 ‘심연 제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와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