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헤일로 메이지’ 공개 등 흥행몰이, 다양한 이벤트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전예약 이미지. <게임빌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을 통해 흥행몰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열네 번째 신규 캐릭터 ‘헤일로 메이지’를 추가한다.

‘헤일로 메이지’는 귀여운 10대 소녀 캐릭터로 마법과 강력한 포탄을 사용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사전 예약은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에게는 5000캐럿과 ‘초월펫 티켓’을 선물한다. 또,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라인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친구 추가를 하면 5000라피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의 대표적 스테디셀러다.

회사는 서비스 4주년을 넘어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