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아 SNS

[한국정책신문=최동석 기자] 현아가 이던과 함께한 달달한 일상을 SNS에 올리면서 대중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현아와 이던은 2년 열애 중임을 당당하게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펜타곤 멤버 후이와 3인조 혼성 유닛 트리플H로 활동 중이었던 현아와 이던은 2년 동안 열애 중임을 밝혔다.

당시 현아는 자신의 SNS에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라며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할래”라며 연예계 데뷔 후 최초로 공개 열애에 나섰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퇴출 논란에 휘말린 현아와 이던은 그럼에도 여전히 굳건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sydc**** 걱정했는데 다행이네, 현아가 행복하길 바래, 던이하고 예쁜 사랑 나누고”, “lee7**** 아 보기좋다 둘다 행복했으면 좋겠다ㅜㅜ 이던 목소리가 정말 매력있던데 음악 계속 듣고싶어요!”, “hyuk**** 던아, 응원한다! 더 멋진 모습으로 우리 빠른 시일 내에 만나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를 만나게 되서 다행이다 싶고 감사하다.”, “minj**** 와 멋잇어 현아가 더 좋아질려고 하는건뭐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