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오는 27일로 예정돼 있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이 이제 약 2주 밖에 남지 않았다. 많은 수험생들이 그 동안의 노력을 합격이라는 결실로 이뤄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시험이 2주 남은 이 시기에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하는 수험생들도 많다. 실제로 공인중개사 카페나 커뮤니티에서 많은 수험생들이 실전 문제로 시험을 대비해야 할지, 이론과 핵심 개념을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지 질문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가들은 시험이 2주 밖에 남지 않은 만큼 새로운 것을 공부하기 보다는 그간 공부한 것들을 중심으로 시험 과목별 시험에 꼭 나올만한 것들만 최종 정리하며 복습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한다. 특히 시험에 출제될 만한 내용들을 잘 선별해 놓은 교재를 선정하는 것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강조한다.

이에 2016, 2017년에 이어 2018년까지 3년 연속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교재에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참고로 베스트셀러 1위는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 1ㆍ2차 6종으로, 2018년 6월 교보문고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취업ㆍ수험서 베스트셀러 1~6위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교수진이 직접 집필해 올해 시험에 출제될 포인트만 집중적으로 엄선해 수록한 것으로, 최신 개정법령 및 시험 출제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해 이론과 문제에 모두 반영했다.

또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다양한 수험 상황에 맞게 학습할 수 있도록 확실한 이해를 돕는 정확하고 꼼꼼한 해설도 수록되어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동영상 문제풀이 과정 종합ㆍ단과 강의 50% 할인 쿠폰과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 및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 추가 학습까지 돕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은 교보문고 등 각종 서점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2018년 시험 대비 최종 마무리 단계에서 볼 수 있는 ‘초고속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배포해, 시험 직전 학습을 돕고 있다. 시험에 나올 문제만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 교재 2종(비매품) ‘OX1500제’와 ‘시험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100제’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