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오는 7일 오후 1시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일제히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등 총 5개 지역에 위치해 있다.

에듀윌 직영학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1년이면 충분한 '2019년 합격 최적화 전략'을 오직 현장에서만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주택관리사 시험에 1년 안에 합격해야 하는 이유는 오는 2020년부터 시험 방식이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바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2019년 주택관리사 시험은 사실상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마지막 시험이라고 할 수 있다.

설명회에서는 △주택관리사 전망과 확실한 합격 비법 △2019년 출제경향 및 과목별 학습전략 △상대평가 전 최종합격 완성,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 △합격부터 취업까지! 에듀윌만의 노하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과 함께 에듀윌노트, 주택톡톡, 네잎클로버, 볼펜 등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수강할인권이 제공된다. 또 선착순 현장 파격 혜택으로 모의고사 무료응시권 등도 제공된다.

강연은 대방학원은 공동주택시설개론 이강일 교수, 노원학원은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부평학원은 민법 신의영 교수, 서면학원은 공동주택시설개론 송일근 교수, 대전학원은 회계원리 김정룡 교수 등이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2018년 시험 대비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 누적 신청인원은 2837명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설명회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표준화된 합격 서비스 △명품 교수진의 생생한 현장강의와 학습상담 △전문 상담튜터의 학습케어 시스템 △실전감각을 더하는 현장 모의고사 △학습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시설 △온라인 강의 제공을 통한 학습습관 형성 등의 강점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