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호주전문유학원 유앤아이글로벌은 10월 7일 서울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호주 현지 학교담당자들이 분야별 세미나를 진행해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조기유학, 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자세한 정보 제공과 1:1 상담을 실시한다.

특히 호주 퀸즐랜드 교육청 담당자가 유학 예비과정, 교육시스템 등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진행되고 각 주제별 세미나 시간은 호주 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사전 참여 신청자들은 입학금면제, 항공권, 장학금혜택, 초기정착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자리 실속패키지, 호텔인턴십, 바리스타코스, 데미페어, 워킹홀리데이패키지 등의 프로그램도 있다.

이번 세미나는 호주 리쿠르먼트 회사, UQ대학 파운데이션 담당자, 그리피스대학 호텔경영학과 담당자, 대사관 빅토리아 주 사무관이 참석한다. 또 각 학교담당자들이 1:1 상담으로 참여자들에게 학교의 최신커리큘럼과 다양한 스페셜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1시에는 송주연 호주현지 이민 법무사가 세미나를 통해 호주 유학 후 영주권 취득 경로와 변화된 호주 영주권 법인 독립기술이민(189비자), 고용주 스폰서십 비자(482비자), 주정부 스폰서십 비자(489비자/190비자) 등에 대한 개별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호주 대학진학으로 영주권 인기학과는 간호학과, IT학과, 유아교육학과 등이다. 그 외 TAFE이나 전문대학에서 요리학과, 제과제빵학과, 타일학과, 목공학과, 자동차정비학과, 건축학과 등을 수료 후 호주대학연계프로그램으로 학사진학을 하거나 바로 호주취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호주 주정부 등록 법인회사 유앤아이글로벌은 호주 본사와 지사를 함께 운영하며, 매년 코엑스와 벡스코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카톡, 전화로 무료신청가능하며 포털에서 uhakexpo를 검색 후 '2018 COEX 일자리ㆍ유학ㆍ이민 호주유학박람회'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