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UHD 60Hz의 뛰어난 화질 제공

<앱스토리몰 제공>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앱스토리몰은 HDR 10을 지원하는 49/55/65인치 4K UHD TV인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를 신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는 3840x2160 60Hz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동일 해상도 타사 TV 대비 향상된 성능의 칩셋이 탑재되어 더욱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독자적인 HDR 10 기술로 완벽한 명암을 구현해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정확하게 표현하며, MEMC 기능을 탑재해 빠른 움직임에서도 120Hz와 동등한 수준의 잔상 없는 깨끗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더욱 얇아진 12mm 초슬림 베젤을 적용한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는 영화관의 스크린을 보는 듯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며, 유무선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지원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풍부한 컨텐츠를 쉽고 빠르게 시청할 수 있다.

또 N스크린과 미라캐스트를 지원해 스마트폰의 동영상과 사진, 음악은 물론 앱 화면까지 대형 TV에서 즐길 수 있으며, USB 3.0 포트 지원으로 4K UHD 및 HDR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는 뛰어난 화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까지 제공해 활용성이 높은 스마트 TV"라며 "거실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중대형 4K UHD TV 중 가성비까지 높은 중소기업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대우루컴즈 다이렉트 T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