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인기 유아용품 페어’ 진행, 최대 2만5000원 할인쿠폰 제공

<쿠팡 제공>

[한국정책신문=나원재 기자] 이(e)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이 상반기 이용자가 가장 주목한 유아용품을 한 곳에 모은 ’ 2018 상반기 인기 유아용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7월8일까지 진행하는 유아용품 페어는 출산준비물부터 육아 필수품까지 상반기 인기 유아용품 총 1900여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카테고리관’은 수유용품, 안전용품, 목욕용품, 침구류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12개 주제로 제품을 분류해 이용자가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게 했다.

대표상품으로 유해균에 대한 항균력과 공간 활용도를 높인 ’마더케이 아기지퍼백 4종 세트’,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스토케 익스플로리 애슬래저 블랙 유모차’, 안전하고 가벼운 PE 소재로 만들어진 ‘프로비 에코 베이비코코 지오 놀이방매트’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파찌 피에르 가이라싸그 쿠팡 컨슈머블 조직장은 “쿠팡에서는 국내외 인기 유아 브랜드 제품들을 가격, 기능, 디자인 등 고객이 원하는 사항에 따라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는 상반기 가장 인기 있었던 육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