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치킨까스, 큐브스테이크, 땡초콘치즈 등 다양화

땡초콘치즈(좌)와 큐브스테이크디럭스(우) <GS리테일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GS리테일(대표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5일부터 맥주와 어울리는 유어스투까스도시락, 큐브스테이크디럭스, 땡초콘치즈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어스투까스도시락은 돈까스와 치킨까스를 메인메뉴로 소시지, 카레, 코우슬로, 볶음김치 등을 담은 도시락이다.

유어스큐브스테이크디럭스는 소고기 중 립아이 부분을 활용해 만든 간편 먹거리로, 유명 푸드트럭 브랜드 셰프리푸드트럭으로부터 스테이크소스를 공급받아 맛을 살렸다.

유어스땡초콘치즈는 자연산 치즈와 스위트콘, 국내산 청양고추, 구운 양파를 추가해 고소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GS25는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시원하게 즐기는 맥주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계절에 맞춰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편맥족을 위한 간편 먹거리를 지속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지영 도시락MD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맥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식사와 안주 모두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지속 출시하고 있다"며 "지난 4월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큰 소시지가 메인인 대왕소시지도시락을 시작으로 이번 투까스도시락까지 다양한 안주풍 도시락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