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앱스토리몰은 다양한 핸드폰, 스마트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픽스 큐 듀얼 충전기·케이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생산되어 안전정이 뛰어난 픽스 큐 듀얼 충전기는 최대 출력 5V 3A로 1A 출력의 저가 충전기와 달리 출력 저하가 발생하지 않으며, 일반 충전기보다 3배 이상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또 듀얼 포트를 탑재해 두 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아이폰 등 애플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때에도 안정적인 충전 효율로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픽스 큐 케이블은 퀄컴 퀵차지 2.0과 고속충전을 모두 지원해 일반 케이블 대비 2배 이상 빠른 충전 속도를 제공하며, 충전은 물론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해 PC나 노트북, 태블릿PC등과 연결해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또 고강도 나일론 소재를 채택해 케이블 교체의 주원인인 단선 걱정을 해결했으며, USB C타입과 마이크로 5핀, 애플 아이폰용 8핀 등 세 가지로 선보여 어떠한 스마트기기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큐 듀얼 충전기와 픽스 큐 멀티 케이블은 스마트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 어댑터와 고속충전 케이블"이라며 "요즘처럼 여러 대의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며 자주 충전해야 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필수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