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권 증정 1차 이벤트 추첨…2차 추첨은 7월 중

KB증권 본사에서 진행된 'KoVIC 펀드 셀렉션' 가입고객 대상 경품추첨행사에서 KB증권 이형일 WM총괄본부장(오른쪽)이 경품추첨 후 직원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B증권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KB증권은 지난 18일 'KoVIC 펀드 셀렉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한 해당 상품은 KB증권이 '2018년 WM House View'를 통해 유망지역으로 제시한 아시아 신흥국의 대표국가인 한국(Korea), 베트남(Vietnam), 인도(India), 중국(China)의 대표 ETF에 분산 투자헤 성장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한다.

이 상품은 KB금융그룹 계열사간 협업의 일환으로 KB증권의 자산배분에 대한 투자자문 역량과 KB자산운용의 운용역량을 더해 운용 효율성을 높였다. 

KB증권의 글로벌 리서치 역량을 활용해 국가별 전망과 투자배분, 초과성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면 KB자산운용은 고유의 투자전략시스템을 활용해 펀드를 운용한다.

특히 KoVIC 개별 국가(한국, 베트남, 인도, 중국)에 투자하는 10개 펀드를 선정해 '성장성이 높은 KoVIC에 투자하라' 이벤트를 3월부터 진행해 약 220억원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30일까지 KoVIC 지역에 투자하는 대표펀드 11종으로 구성된 'KoVIC 펀드 셀렉션' 1000만원 이상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이 직접 당첨자를 추첨해 △1등 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2등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3등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5명) 등 총 8명의 고객을 선정했다.

한편 일시납 고객 및 적립식 매수 약정 고객에게 각각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다음달 29일까지 매월 진행된다.

여행상품권 2차 추첨은 이벤트 종료 후 7월 중 한 번 더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