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제2금융
신한카드, '오! 해피 5월 올댓쇼핑·여행 이벤트' 실시5월 가정의 달 연계 올댓쇼핑 전 고객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한카드 자체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에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동안 포인트적립 쿠폰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시 1000포인트부터 최대 2만포인트가 구매 금액대별에 따라 상이하게 제공된다.

복불복 룰렛 이벤트도 진행해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 ID당 1일 1회 룰렛을 돌릴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3시 30분까지 30분간 3개 상품이 최대 90% 할인되는 '오늘의 훅딜'이 진행된다. 당일 노출되는 팝업으로만 접속 가능하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운영된다.

오는 31일까지 올댓쇼핑 첫구매 감사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이후 올댓쇼핑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자다. 행사기간동안 올댓쇼핑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다음달 15일까지는 성수기 여름 휴가 고객을 위한 여행 사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대 5% 할인 및 팀당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등 모두투어, 하나투어 등 총 5개 제휴사 여행상품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내 진행중인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김희주 기자  hjoo@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한카드#이벤트

김희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