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4개 도시서 전국 64개 도시로 늘려…총 1만1638개소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의 판매처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KT&G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릴(lil)'과 전용담배 '핏(Fiit)'의 입지를 넓힌다.

KT&G는 릴과 핏의 판매처를 기존 14개 도시에서 전국 64개 도시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릴과 핏은 지난해 11월 서울지역 편의점 2700개소에서 판매된 이후 올해 3월부터 주요 대도시 1만1638개소에서 판매되고 있다.

KT&G는 이러한 판매지역 확대에도 전국 출시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높아지자 오는 23일부터 경남 창원과, 전북 전주 등 전국 50개 도시의 편의점 4148곳에서도 릴과 핏을 판매하기로 했다.

또 현재 제품이 유통 중인 주요 대도시에서도 1563곳의 판매처를 추가로 늘릴 예정이다.

임왕섭 제품혁신실장은 "서울과 전국 주요 대도시에 이어 릴과 핏을 구매하고 싶다는 지역 소비자들의 요구가 이어져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망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전자담배용 제품을 개발해 고객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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