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과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13일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사업부 상무(왼쪽)와 김준수 티몬 최고마케팅책임자가 서울 강남구 티몬 본사에서 티몬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C제일은행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SC제일은행은 모바일커머스업체 티몬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해 티몬과 공동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티몬페이의 결제계좌를 SC제일은행 계좌로 등록 후 결제하거나 충전하는 고객에게 티몬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 상품 구매금액을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4%를 티몬캐시로 적립해주고 SC제일은행 계좌로 티몬캐시를 충전하는 경우 최대 5%까지 추가로 티몬캐시를 적립해준다. 이때 적립해주는 티몬캐시는 금액 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 기존에 SC제일은행에 거래가 없는 고객이 티몬 홈페이지나 앱(애플리케이션)에서 SC제일은행 셀프뱅크(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 채널)를 통해 티몬페이 결제계좌를 개설만 해도 티몬캐시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티몬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방침이다. 

티몬 이용 고객들에게 SC제일은행의 셀프뱅크를 통한 계좌 개설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함으로써 신규고객 유치와 디지털 채널 다변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티몬의 주요 이용층인 20~30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보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