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오픈 기념 소비자 대상 포인트 증정

[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메이크힐은 엘앤피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최근 론칭된 메이크힐(MAKEHEAL)은 기존 메이크업보다 강력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메이크업 애프터로 선사해주는 색조 브랜드다.

여성들에게 당당하고 완벽한 모습의 아름다운 변신을 위한 고민에서 시작되었다.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이성적 이론의 전문의와 예술적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드라마틱한 메이크업 룩을 제시하며 매력적인 메이크업 애프터를 실현하고자 한다.

메이크힐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론칭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 상품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MAKE A CHANGE'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참여글과 사진을 남겨준 회원 중 선별을 통해 원하는 모습으로 메이크오버 시켜주는 이벤트다.

또 메이크힐 제품으로 변신한 모습으로 인생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경험도 제공한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인 에어젯 벨벳 립스틱과 주요 품목인 원피엘 파운데이저, 브이세라 커버 스틱, 노메스 아이라이너 외 시술에서 착안한 재미있는 네이밍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배우 김지원, 지우, 모델 이셋별의 메이크업룩 및 메이크힐 만의 뷰티 팁과, 실제 소비자들의 리얼 리뷰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크힐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드럭스토어 부츠에 4월 입점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