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한국자산신탁이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그룹(이하 프리퍼드 그룹)과 함께 컴팩트럭셔리 4성급 호텔인 '커넥트 부산호텔'을 분양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커넥트 부산호텔은 부산시 중구 중앙동6가 3-2일원에 위치하며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9층 총 216실이다. 운영사는 '프리퍼드 코리아'로 프리퍼드 그룹의 운영규정에 따라 직접 운영한다.

그룹이 보유한 중앙예약시스템과 iPrefer리워드 프로그램 등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수단을 활용할 계획이다. 프리퍼드 그룹은 강력한 마케팅 지원을 하면서도 합리적 회원 로열티 책정으로 회원사 재가맹률이 92%이다.

커넥트 부산호텔은 제2의 센텀신화라 불리는 부산 북항의 맨 첫자리에 위치한다. 북항이 위치한 동구 중앙동은 부산의 원도심으로 금융, 무역, 통관 등 중구의 경제활동 34%가 집중된 남포동과 국제시장, 세계적 명소인 자갈치시장과 가깝다.

용두산 공원, BIFF광장, 감천문화마을 등 다양한 관광명소와 부산역, 국제여객터미널 등의 교통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또 북항에는 2019년 마리나(요트선착장), 2021년 오페라하우스가 준공된다. 워터프론트 등이 조성되면 부산의 랜드마크 해양공원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커넥트 부산호텔은 중구에서 유일하게 전객실 파노라마 오션뷰 발코니를 갖췄고, 루프탑에 스카이라운지가 있어 부산항대교의 야경, 불꽃 축제 등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수면 환경을 위해 고급 침대와 오리털 침구류도 제공한다.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서는 전 객실 초고속 와이파이와 업무용 책상이 제공되며 중구의 주력 방문객인 3인 관광객을 위한 전 객실 3베드를 갖췄다.

커넥트 부산호텔은 합리적 가격으로 고급호텔의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 수 있는 컴팩트 럭셔리 호텔로 비용을 최소화시키면서 5성 호텔 수준의 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중구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럭셔리 호텔이라는 점에서 그 관심이 높다. 그 결과 80% 사전청약률을 기록했다.

한편 커넥트 부산 호텔의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6가 12 국제빌딩 12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