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이장혁 기자] 정책정보 전문 미디어 한국정책신문이 오는 25일 경기도 용인 소재 써닝포인트 컨트리 클럽에서 '2018 한국정책신문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정책신문이 주관·주최하고 평택파인힐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우리 주변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돕고 어려움을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2018 한국정책신문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 자선골프대회'에는 관계사, 협력사, 후원사 및 일반참가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다.

대회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코스입장, 경기진행, 원포인트 레슨, 시상 등으로 이어지며 라운딩이 마무리되면 대회 결과를 종합해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메달리스트 △럭키 드로우 △기부&기프트 △신페리오 우승 등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형일 한국정책신문 대표이사 겸 발행인은 "실록의 계절을 맞아 이번 한국정책신문 자선골프대회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마음까지 가벼워지는 나눔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관사인 한국정책신문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가치 있는 뉴스의 전달자'를 지향하며 이념이나 계층의 이해에 얽매이지 않고 정책 현상을 사실과 진실에 맞게 보도하는 인터넷 정책 미디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