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별 객실 외 추가 서비스로 구성…스테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등

오픈 1주년을 맞은 신라스테이 서초(좌)와 해운대(우).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신라스테이 서초와 해운대가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담긴 기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서초의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핫윙&생맥주(2잔) △이탈리아 밀라노 프리미엄 커피인 COVA 커피(2잔, 테이크아웃)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서초는 4월 생일자 투숙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신라스테이가 제작한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1개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시티뷰)과 100% 당첨 확률의 신라스테이 스크래치 쿠폰(1매)을 제공한다.

아울러 생년월일 숫자에 1이 포함된 투숙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생년월일에 숫자 1이 2개 포함되면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곰 인형 1개를, 3개가 포함되면 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1개를 각각 준다.

4개 포함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1매 더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100% 당첨 쿠폰으로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패키지 이용권 등 최소 1만5000원에서 최대 33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