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개 내용 TV CF 온에어…참여자 대상 경품 증정

버거킹이 버거 2개를 후보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는 내용의 TV-CF를 온에어한다. <버거킹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버거킹이 버거의 강자를 가리는 '킹대킹(KING vs KING)' TV CF 온에어와 소비자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온에어되는 킹대킹 CF는 버거킹의 인기 버거 중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와 뉴올리언스치킨버거의 특징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버거의 왕을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안내하는 내용이다.

버거킹은 TV CF 온에어와 함께 오는 4월1일까지 ‘킹대킹’ 빅매치의 승자를 선정하는 소비자 투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킹대킹 이벤트사이트에서 두 버거 중 본인이 선호하는 버거에 직접 투표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9, 카카오 미니 스피커,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신메뉴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와 스테디셀러 뉴올리언스치킨버거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올 봄 버거의 왕을 가리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향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