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겨냥한 키즈프로그램과 플라워 클래스 구성

제주신라호텔 '톰 소여 캠프'.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는 자녀와 부모님을 위한 각각의 프로그램을 포함해 봄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톰 소여의 모험캠프 △꼬마 사육사 캠프 △수영장 캠프 △별자리 대탐험 △미니올림픽 △제주 역사 탐방 △주니어 숲 속 캠프 등으로 패키지 이용자는 상상력, 창의력, 독립심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들을 키즈 캠프에 보내놓고 휴식을 즐기는 엄마를 위한 '플라워 클래스'도 마련했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11시30분과 오후 4시 1일 2회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하며, 코르사주, 테이블 센터피스, 화관, 플라워 링 4가지를 만든다. 

스프링 아이러브 패키지 이용자는 투숙 중 1회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필수로 선착순 접수다.

또한, '스프링 아리러브' 패키지에는 카펫을 싫어하거나 아이들이 객실에서도 집처럼 편안하게 있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온돌 테라스 객실'을 제공한다.

'온돌 테라스 객실'은 가족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객실 타입으로, 따뜻한 온돌 바닥에 침대가 놓여 있어 한실과 양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스프링 아이러브 공통 혜택으로 △테라스 객실 △성인 조식 2인 △어린이 조식 1인 △신라베어 인형 1개 등이 포함된다.

1박 투숙시에는 투숙 중 키즈 캠프 1회 참여가 가능하다. 

2박 투숙 시에는 점심 식사까지 포함되는 올데이 키즈 캠프 투숙 1회와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등이 제공된다.

3박 투숙 시에는 △올데이 키즈캠프 1회 △키즈캠프 1회 △풀사이드 바 수제치킨 & 포테이토 1회 △테라스 가든 애프터눈 티 B 세트 1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온라인 예약 시 1박당 1만원 할인, 3월10일까지 예약하면 객실료 1박당 10만원 할인, 4월 투숙 시 사우나 2인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