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이마트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이마트와 함께 '메이데이·메이쿠폰' 프로모션을 오는 4월25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박스'와 '이마트'의 머릿 글자인 '메'와 '이'를 결합해 탄생했다. 이는 메가박스와 이마트가 함께 하는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이다.

메가박스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소비 트렌드인 '소확행(小礭幸)'을 반영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생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소확행은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경향을 뜻한다.

'메e데이·메e쿠폰'은 '무비쿠폰'과 '마트쿠폰'으로 구성됐다. 

'무비쿠폰'은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주중·주말 상관없이 7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이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마트쿠폰'은 이마트 방문 시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과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전국 메가박스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메가박스가 작년 말 스타필드와 함께했던 메가스타 페스티벌에 이어 컬래보레이션을 화두로 준비한 두번째  기획전이다"라며 "메가박스와 이마트, 두 브랜드의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작지만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