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전용 각질 제거제와 보습 마스크 담긴 듀얼 제품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헤라는 '립 폴리쉬 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립 폴리쉬 앤 마스크'는 입술 전용 각질 제거제와 보습 마스크가 하나에 담긴 듀얼 제품이다. 폴리쉬로 즉각적인 입술 필링 후 보습 마스크로 영양을 채워준다.  

이번 신제품은 '1호 핑크 레모네이드'와 '2호 리치 바닐라' 총 2종으로 선보이며 필링제는 동일하나 마스크의 타입이 다르게 구성돼 있다.

'1호 핑크 레모네이드'의 레몬향 마스크는 시원한 청량감과 산뜻함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타입이다.

모이스처 랩핑 기술이 적용돼 입술에 즉각적인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으로 촉촉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2호 리치 바닐라' 마스크는 고영양의 리치한 타입이다. 쉐어 버터, 무르무르 버터, 코코넛 버터와 같은 식물성 보습성분이 함유돼 고보습을 선사한다.

입술 전용 필링제가 담긴 폴리쉬는 입술 각질을 흡착하는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와 효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롤링만으로도 깨끗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만들어준다.

2월에 출시한 헤라의 '립 폴리쉬 앤 마스크'는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