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정책신문=전지혜 기자] '나혼자산다'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 중인 박나래의 미모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지난달 31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올해는 끝!1 여러분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팔을 허리춤에 올려 당당한 자세를 취하고 살짝 미소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박나래는 긴 레드 드레스를 입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웨이브진 머리와 레드립스틱으로 마무리해 완벽한 시상식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래언니 레드가 찰떡이네", "이렇게 예쁜 줄 몰랐어요", "레드 드레스라니 겁나 카리스마 있어", "맨날 이렇게 입고 다니시면 안되요?", "점점 예뻐지셔요", "덕분에 행복한 한 해였어요"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는 '나혼자산다'로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나혼자산다'는 독신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