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등급별 할인 혜택…1000 포인트 적립 공병수거 캠페인도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13일까지 '오마이갓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데이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는 기존 그린데이와 달리 '갓' 시작한 2018년의 혜택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에 따라 기존에 진행하던 멤버십 등급별 10~30% 할인 외에도 1월 오마이갓 그린데이 한정 이벤트 3가지를 실시한다. 

제품을 1만원 이상 구입하면 빅 사이즈 화장솜을 뷰티포인트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니스프리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본인 등급 확인만으로도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마이 리얼 펫 마스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스마트 드로잉, 아이 컨투어링 스틱 등을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여러 아이템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1월의 오마이갓 그린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