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5박 채우면 전 지점 사용 가능한 숙박권 증정

신라스테이 공통 스탠다드룸. <호텔신라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신라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이용자 대상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신라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5박 이용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윈터 스페셜 (Winter Spec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윈터 스페셜(Winter Special)' 프로모션 기간 동안 (11월28일~2월28일) 총 누적 숙박 일수 5박을 모두 채우면,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단,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신라리워즈 회원전용상품 페이지, 신라호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된 객실이나 패키지에만 적용된다.

기존의 신라리워즈 회원이 아니라면,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 데스크나 신라리워즈 홈페이지 또는 신라호텔 모바일앱을 통하여 간편하게 가입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증정되는 무료 숙박권은 신라스테이 제주와 해운대를 포함한 서초, 역삼, 동탄, 서대문, 마포, 천안, 울산, 광화문, 구로 등 전국 11개의 신라스테이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출장이나 여행 목적으로 신라스테이를 이용자는 다른 지역에 있는 신라스테이를 재방문하는 사례가 많아, 이용자를 리워즈 회원으로 적극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용자에 대한 혜택은 재방문 시,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을 통해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11월28일 이후 첫 투숙 일로부터 2년내 지점과 관계없이 총 누적 숙박 일수 10박을 채우면,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