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아이템 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코스튬 2종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코스튬 2종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코스튬은 인기 용병 '세렌디아'와 'BDM N-0524'의 신규 복장 2종이다. 코스튬 시스템은 자신의 용병 캐릭터 복장을 취향에 맞게 교체할 수 있는 콘텐츠로, 지난주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신규 코스튬 2종은 모두 겨울 분위기 맞춰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렌디아'의 코스튬은 매력적인 외형에 잘 어울리는 원피스 복장으로 만들어져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BDM N-0524'도 눈사람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코스튬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모아 트리를 장식하면, 완성 단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의 신규 코스튬 2종과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