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소가죽 소재로 220mm부터 280mm까지…총 5만 켤례 준비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롯데백화점이 '평창 롱패딩'에 이어 기획한 '평창 스니커즈(사진)'가 6일 만에 예약자 수가 2만명을 돌파했다.

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6일 마감 기준 예약 수량은 초기 준비 수량 5만 켤례의 60%인 3만 켤례를 넘어섰다.

'평창 스니커즈'는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며 사이즈는 220mm부터 280mm까지 10mm단위로 출시된다. 디자인은 신발 뒤축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슬로건 'Passion. Connected'를 새겨 넣었다. 가격은 1켤레에 5만원으로 소가죽 소재의 다른 스니커즈보다 50~70% 저렴하다.

롯데백화점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총괄 라이선시 사업권자로 '평창 롱패딩', '평창 스니커즈'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800여 품목의 관련 상품을 전국 30여개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토어’에서 선보이고 있다.

정동혁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롱패딩, 스니커즈 등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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