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7.11.18 토 14:55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부엉이돈가스, 수능 당일 수험생 대상 돈가스 무료 제공16일 하루 따뜻한 돈가스로 수험생 응원, 제주도 여행 이벤트도 마련
부엉이돈까스는 스노우치즈돈가스, 아이스돈가스, 볼케이노돈가스 등을 최초로 개발해 돈가스 맛집으로 불리는 브랜드다. <부엉이돈가스 제공>

[한국정책신문=표윤지 기자] 부엉이돈가스가 대학수험능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시험 당일인 오는 16일 단 하루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는 이날 홍대점과 신촌점에서 수험표를 지함한 수험생에게 부엉이돈가스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부엉이돈가스는 이번 수험이벤트 뿐만 아니라, 제주도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부엉이와 제주도 여행가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매장에서 식사한 후 매장 내 스마트폰 적립 스탬프인 '터칭'으로 적립하면 된다. 적립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또 다른 방법은 QR코드를 통해 부엉이와 관련된 사연을 남기는 것이다. 사연이 독특할수록 당첨확률 역시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10일까지며, 당첨자는 12월11일 개별 통보된다.

한편 부엉이돈가스는 올해 7월,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상생시스템인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표윤지 기자  pyoooop@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엉이돈가스#돈가스 맛집#부엉이돈가스 수험생#부엉이돈가스 제주도

표윤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