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유해해진 환경을 바꿀 수 없다면 바디를 바꿔라' 등의 메시지 담은 광고 온에어

배우 유해진 씨가 안국약품의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됐으며, 유해진 씨가 출연한 광고는 16일부터 방송된다. <안국약품 제공>

[한국정책신문=김소희 기자]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의 모델로 영화배우 유해진 씨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토비콤 골드는 눈 영양제로 알려진 토비콤 에스와는 다르게 눈 건강뿐만 아니라, 피로회복과 강한 항산화 효과를 담은 제품이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기존 비타민B-complex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다. 또한 비타민 B1군에 생체이용률이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신속한 체내 흡수와 긴 지속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면역기능과 시각기능의 증진, 성장발육을 돕는 비타민A의 경우 타 경쟁제품 대비 높은 함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활성산소의 제거 시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 C, E, 아연, 셀레늄의 함량 보강으로 기존 비타민 제제 대비 세포손상 억제를 통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국약품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의 배우 유해진 씨를 통해 삶의 활력을 책임질 토비콤 골드의 효능을 알리고 싶었다"며 "유해진 씨는 전 세대에 걸쳐 높은 호감도를 지니고 있으며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는 모습 자체가 토비콤 골드가 주는 건강한 메시지와 일치했기에 광고 효과를 극대화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토비콤 골드 광고는 미세먼지, 빛 공해로 시달리는 현대인을 주인공으로 해 '유해해진 환경을 바꿀 수 없다면 바디를 바꿔라', '건강을 지키는 바디비타민, 토비콤 골드' 등 제품 특징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새로운 토비콤 골드 광고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