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제공>

[한국정책신문=정재석 기자]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신차키움이 최저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트카 대수 한정 특판 프로모션 행사다.
 
새 차를 구매하거나 신차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각 렌트사에 따라 월 렌트료와 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견적은 필수다. 또 반납 및 인수시 잔가, 보험료 책정 등도 달라 렌트사별 렌트료 확인도 중요하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최근 무분별한 경쟁으로 속빈 강정처럼 서비스가 부실한 업체가 많다"며 "최대한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선납금을 보증금처럼 보이도록 해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한 것처럼 유인하는 경우도 많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신차키움에서는 저렴하고 안전한 렌트카 이용을 위해 고객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 없이 신차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며, 초기 비용이 없이 무보증 장기렌트카도 이용할 수 있다. 국산차, 수입차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을 통한 자동차 장기렌트도 가능하다.

신차키움 특판 프로모션 차량인 투싼, 스포티지장기렌트, QM3, 티볼리장기렌트카 특별할인 차종 이외의 장기렌트카 신차 프로모션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소나타뉴라이즈장기렌트, 그랜저IG장기렌트카, 제네시스G80, EQ900장기렌트 기아자동차 K5, K7LPG 장기렌트카,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장기렌트,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QM3, QM6 쉐보레 스파크, 올뉴말리부, 크루즈 장기렌트 등의 차종으로 장기렌트카 및 신차리스 가격비교가 가능하다.

또 내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트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신차키움은 신차 장기렌트카 직영점을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 등에 오픈해 어디서나 구입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기렌트카비교사이트 신차키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