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고객 대상 'Your Great Escape to Singapore'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 올댓여행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Your Great Escape to Singapore' 이벤트. <올댓여행 사이트 캡쳐>

[한국정책신문=김희주 기자] 신한카드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 상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Your Great Escape to Singapor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신한카드의 여행, 레저 사이트인 '올댓여행'을 통해 싱가포르 이벤트 패키지 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싱가포르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5% 할인 혜택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바우처가 제공된다.

특히 3박 이상 이벤트 상품 이용 고객 중 싱가포르에서 신한카드 사용액이 가장 많은 1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최고급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싱가포르 프리미엄 여행권이 증정된다.

여행 상품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내일투어 △여행박사 △레드캡 △한진관광 △참좋은여행 등 총 7곳의 여행사 상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상품 문의는 신한카드 올댓여행 사이트, 신한카드 여행센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