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포스터.
CGV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포스터.

그룹 에스파의 런던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다음달 개봉한다.

배급사 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는 28일 에스파의 런던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이 담긴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4월 1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에스파 라이브 투어 : 2023 SYNK : 하이퍼 라인'(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을 조명한 콘서트 영화다.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 아레나에서 히트곡들과 솔로 무대를 꾸미는 에스파의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첫 월드 투어와 솔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 등 비하인드 스토리도 포함돼 있다.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파워풀한 에스파의 퍼포먼스와 라이브, 다채로운 콘셉트와 생생한 공연의 현장감이 담겼다. 또 공연 중 팬덤 MY와 교감하는 에스파의 모습 등도 예고됐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별관에서 관람하면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를 활용해 촬영한 영상을 통해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개봉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개봉일부터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에스파 멤버 4인의 셀카를 담은 포토카드 세트와 CGV 영화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를 증정한다. 포토카드 세트 중 일부에는 영화 미공개 스틸이 추가로 제공된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CGV 특별관 및 전 세계 40여 개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도 순차적으로 개봉한다.

굿모닝경제 박선하 기자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