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판매 및 홍보 부스 설치…진로 브랜드 홍보

지난 22~24일 진행된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 행사 현장 이미지
지난 22~24일 진행된 대만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진로 브랜드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22~24일 3일간 펼쳐진 대만 가오슝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현지 소비자 접점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로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고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매년 개최되는 가오슝 벚꽃 뮤직 페스티벌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도 참가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올해는 3일간 약 6만명이 찾을 정도로 대만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다.

하이트진로는 행사장 내 두꺼비 콘셉트의 부스를 설치, 대만 현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과일 소주 제품 등을 판매하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 룰렛 게임,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방문객들의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는 하이트진로는 제품 홍보 활동뿐만 아니라 중앙 무대에서 100주년 광고 영상을 송출해 대한민국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하이트진로의 대만 수출량은 2002년 진로의 첫 수출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28%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K-소주를 알렸다. 현지의 대형마트, 편의점, 식당 등에서 참이슬과 진로를 비롯해 자몽에 이슬 등 과일소주 5종을 찾아볼 수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 회사로서 진로(JINRO)를 앞세워 K-소주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전략을 통해 소주 체험 기회를 넓히며 현지 공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정선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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