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서프리그(WSL) 비롯 주요 대회와 관련 프로그램 지원
최근 올림픽 종목으로 선정된 스포츠 알리기 나서

월드서프리그(WSL)·스트리트 리그 스케이트보딩(SLS)·프로 브레이킹 투어(PBT) 로고 이미지
삼성전자와 월드서프리그(WSL), 스트리트 리그 스케이트보딩(SLS), 프로 브레이킹 투어(PBT) 로고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월드서프리그(WSL), 스트리트 리그 스케이트보딩(SLS), 프로 브레이킹 투어(PBT)와 협력한다.

삼성전자는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인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를 적극 확대하고자 최근 올림픽 종목으로 선정된 서핑·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의 대표 글로벌 리그와 협력하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삼성전자는 서핑·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 선수들과 팬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새로운 스포츠를 알 수 있도록 주요 국제 대회와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각 종목의 선수와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함께 각 스포츠 정신과 커뮤니티의 발전 과정을 조명하며 팬들과의 접점 확대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부사장은 "열린 마음을 통한 혁신과 도전은 서핑, 스케이트보드, 브레이킹의 핵심이자 삼성전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라며 "2024 파리 올림픽을 계기로 새로운 스포츠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리그와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개방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의 'Open always wins'를 이번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확정했다.

굿모닝경제 권상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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